대부분의 강철 구조물은
연강이라고 불리는 강철로 만들어집니다.
연강은 엄청나게 강한 재료입니다.
직경 1 인치 / 25mm의
원형 막대를 사용할 수 있죠.
이 막대를 천장에 단단히 부착하는 경우
20,000kg (20 톤) 또는
2 마리 반의 아프리카 코끼리
런던 시티 루트 마스터 이층 버스 1 개 반 정도를
견딜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 엄청난 힘은 건물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강철 프레임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바로 유연성입니다.
철골 건물이 바람이나 지진으로 한쪽으로 밀릴 때
구부러 질 수 있기 때문에
균열없이 구부릴 수 있습니다.
철강의 세 번째 특성은 가소성 또는 연성입니다.
이것은 큰 힘을받을 때 유리처럼
갑자기 갈라지지 않고
천천히 모양이 구부러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속성은 철골 건물이 구부러 지거나 변형되어
거주자들이 탈출할 시간을 줍니다.
철골 구조물의 고장은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철골 구조물은 거의 부서지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강철은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다른 재료보다 지진에 훨씬 우수합니다.
철골 구조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공장에서 많은 작업을 사전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에서 신속하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융통성이 있어 그들은
바람이나 지진과 같은 역동적인 (변하는) 힘에
저항하는 데 아주 뛰어납니다.
I, C 및 앵글 섹션과 같은
광범위한 기성품 구조 섹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종류의 모양을 갖도록 만들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재료로 덮을 수 있습니다.
볼트, 용접 및 리벳 팅과 같은
광범위한 결합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스틸 제작은 스틸 제작자 팀이
스틸 멤버를 올바른 길이로 자른 다음
서로 용접하여 최종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노동 집약적이거나 부분적으로
작업장에있는 건설 현장에서만 수행 할 수있어
작업 조건을 개선하고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반면볼트 형 강철 구조는 강철 제작자가
완성되고 도장 된 강철 구성 요소를 생산 한 다음
현장으로 배송되고 간단히 볼트로 고정하는 형태입니다.
이것은 대량의 제조가 작업장에서 적절한
기계, 조명 및 작업 조건으로 수행 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되는 철골 건설 방법입니다.
구성품의 크기는 운송되는 트럭 또는
트레일러의 크기에 따라 결정되며
보통 일반 트럭의 경우 최대 길이는 6m (20ft),
긴 트레일러의 경우 12m (40ft)입니다.
현장에서 수행해야하는 유일한 작업은
강철 부재를 제자리로 들어 올리고 (크레인 포함)
볼트로 고정하는 것이므로
현장에서의 작업은 엄청나게 빠릅니다.
사전 엔지니어링 건물은 한 회사에서
소유주에게 설계, 제조, 운송 및 건립한
볼트 형 강철 구조물의 예입니다.
스틸하우스 명가 그린홈 예진이 직접 시공한
전원주택의 외부 내부
더 많은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와 공식홈에서
착한 사람들의 착한 집을 구경하세요~ !!!!
예진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eesoo1225
예진 공식 홈페이지▶▶▶ : http://www.yejinhouse.co.kr/